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dear n

검색
Press Enter to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강추해요!
작성자 김**** (ip:)


스트라이프는 기본티이기도 한만큼 누구나 한 두벌 정도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이잖아요.

개인적으로 스트라이프 티 좋아해서 열 벌 정도 소장하고 있는데, 이번에도 새로운 스트라이프 티 구매하려는 계획이 있었어요.

그런데 마침 디어엔 자체제작 스트라이프 티가 업데이트 되어서 구매했는데요.

처음에 업데이트된 색상을 보니까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색상으로 나와서 선택하는 데 있어서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어요ㅠㅠ

어떡하지하면서 몇 시간을 고민하다가 후..결국 기본색상이니까 전부 잘 입겠지 합리화 하면서예전에도  깔끔하게 3가지 색 다 구매했어요ㅋㅋㅋㅋ

디어엔 자체제작 무지티를 구입해서 너무 만족한 경험이 있어서 고민끝에 다 구매했는데 택배받기 전에는 너무 섣부르게 구매했나 싶기도 했어요.


그런데 택배받고나서 괜한 고민이었다 싶었던 게 우선 재질이 진짜 쫀쫀하고 구김도 잘 가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바로 후기 올릴까하다가 일주일정도 번갈아가면서 입어보고 올리는 게 확실한 후기가 될 거 같아서 진짜 저번주 외출하는 내내 세가지 색 다 번갈아가면서 입고 나갔어요.

만나는 친구들마다 색상이랑 소재 너무 좋아보인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봐서 알려줬어요.


처음 입고 외출한 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진짜 할 수 없이 네이비 색으로 하나 더 쟁여놓아야되겠다 싶어서 또 구매했는데 후회없어요.

세가지 색 다 마음에 드는데 개인적으로 네이비를 가장 좋아해서 따로 한 벌 더 샀는데 두고두고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보세뿐만 아니라 브랜드 스트라이프티도 몇 벌 있는데 견주어봐도 손색없을 정도로 좋아요.

다른 보세제품과는 다르게 목부분에 덧대어진 부분덕에 오랫동안 늘어짐없이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부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손세탁하고 해도 피는 부분이 없어서 진짜 좋았어요.

예전에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에서 구매했던 스트라이프 티들은 목이 늘어지고 세탁 몇번 후에 잘 피기도 해서 한 철입고 버리는 경우들이 있었는데 디어엔 스트라이프 티들은 상대적으로 오랫동안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가격대비 만족해요.

겨드랑이 부분이나 밑단은 박음질이 견고한데 네이비 색상만 소매부분이 저렇게 박음질 마무리부분이 길게 빠져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바로 가위로 마무리했어요!

그래도 포장이나 배송도 만족하고 좋았어요.

레드나 블루같이 좀 더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되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이쁘게 입을게요!

 


첨부파일 IMG_20150216_191318.jpg , IMG_20150216_19201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