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dear n

검색
Press Enter to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전 슬림 슬랙스 한 5개정도 샀었던 사람의 후기
작성자 임**** (ip:)

이전에 슬림슬랙스 사장님 블로그에서 딜 뜰때마다 검은색 회색 다 합쳐 5개 정도 산 사람으로서 비교후기 남깁니다.

스펙 170-52 허리 34 엉덩이 46

허리 2인치 줄임. 그렇다고 s로 바꿀려던 생각 없었습니다. 허벅지부터 이 라인이 좋아요.


1.태

-이전 슬림 슬랙스는 m을 사면 허벅지가 딱 맞고 무릎 조금 위부터 테이퍼드핏으로 살짝 안붙게 복사뼈 위에서 9부 길이로 떨어짐.

-이건 허벅지부터 무릎까지 단면 2인치정도 남다가 무릎 아래로 일자로 떨어짐.

-이전 슬랙스가 그 당시엔 슬림이었지만, 허벌핏 유행이 온 이후로는 이전 슬랙스가 거의 스키니처럼 보임. 그런 의미에서 허벅지에서 약간 아~주 약간 떨어지는 게 딱 원하던 슬림핏임.


2. 두께

- 이전 슬랙스는 한여름에도 입고다녔었음. 그것보다 사알짝 두꺼움(비교했을 때 두껍다는거지 객관적으로 두꺼운 거 아님) 한여름 한겨울 빼고는 잘 입을 듯.


3. 지퍼 후크 등등

- 이전 슬랙스의 큰 단점이었음. 후크가 너무 허벌후크여서 정말 많이 꼬맸음. 겨울버전도 맨날 꼬매고다님. 이번에는 그 단점을 보완해서 후크도 좀 단단한 거고 지퍼도 안정적임.


4. 주머니

- 역시나 이전 슬랙스는 살짝 벌어지는 감이 있어서 늘 주머니에 손을 넣어 모양을 주기적으로 잡아줘야했음. 이건 주머니 끝을 한 번 박은 것도 마음에 들고 그래서 주머니 안감이 밖으로 안삐져나올 거 같음.


이전 슬랙스 단점만 적어놓은 거 같은데 제가 정말 사랑하는 핏이어서 작년까지는 여러벌 사놓고 정말 주야장천 입었습니다. 근데 허벅지 부분이 너무 붙어 이제는 유행이 아니라고생각해서 보내주려 했었는데 이제 새로운 슬랙스가 나와 정말 좋습니다. ㅎㅎ 씻고벗고 하려면 하나 더 사야할 거 같아요. 


사장님이랑 키차이만 3센치나고 사장님 몸 스펙이 거의 같고 옷취향도 완전 같거든요. 사장님이 m입는다고 했는데 치수만보고 의심해서 s 샀다가 다시 m으로 교환한 적도 몇 번 있습니다. 

사장님 이제 곧 여름인데 어떤 후줄근한 여름 티를 입어도 중박이상으로 커버쳐주는 통있는 슬랙스 바잉해주세요 그레이면 더좋아요

첨부파일 20220414_20554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dear n 2022-05-02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적립금 지급 도와드렸으며
    앞으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디어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